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왓위민원트 영화 줄거리 및 감독

왓위민원트 영화 줄거리 및 감독에 대해서 알아본다. 왓위미원트는 어머니도 좋아하는 영화인만큼 아주 어렸을 때부터 많이 봤지만 지금 봐도 늘 재밌는 영화다. 넷플릭스에서 지금도 볼 수 있다.

 

 

왓 위민 원트 영화 감독

왓위민원트는 미국의 영화 감독, 제작자, 각본가인 낸시 마이어스가 감독을 맡았다.

낸시 마이어스는 유명한 미국 영화 감독, 각본가, 그리고 제작자로 연예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끼쳤다. 미국에서 태어난 낸시는 스토리텔링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그녀의 작품에서 분명히 나타나는데, 종종 강한 캐릭터 개발, 유머,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하는 재능이 있다.

낸시는 1970년대 후반에 몇개의 인기 있는 TV쇼의 시나리오 작가로 시작했다. 수년에 걸쳐, 낸시는 시나리오 작가에서 영화대본 작가 및  감독으로 커리어를 이어갔다. 감독으로서의 첫 번째 큰 성공은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영화 '프라이빗 벤자민'의 개봉과 함께 1990년대 초에 이루어졌다 이 영화는 상업적으로 성공했고, 낸시를 재능 있는 영화 제작자로 자리매김시켰다.

낸시의 필모그래피는 다양하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바이오픽 등 다양한 장르를 포함한다. 가장 잘 알려진 작품들 중에는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 사랑은 너무 복잡해, 로맨틱 홀리데이 등이 있다. 이 영화들은 유머, 마음, 그리고 배우들이 묘사하는 적절한 캐릭터들로 인해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왓 위민 원트 영화 배우

이 영화는 멜 깁슨이 성공적이고 자신감 있는 광고 경영자 닉 마샬 역을 맡았는데, 닉 마샬은 갑자기 여성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자신을 발견한다. 깁슨은 40년 이상 연예계에서 일해온 호주의 배우이자 영화 제작자이다. 그는 레탈 웨폰, 매드 맥스, 그리고 브레이브하트를 포함한 많은 인기 있고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영화에 출연했고, 이 영화로 그는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했다.

헬렌 헌트는 닉의 상사이자 성공한 사업가인 다아시 맥과이어를 연기한다. 헌트(Hunt)는 미국의 배우이자 영화 감독으로, 1990년대 텔레비전 시리즈 "매드 어바웃 유"에서의 역할로 두각을 나타냈다. 헬렌 헌트는 그 이후로 As Good It Gets," Pay It Forward, The Sessions 등을 여러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은 다양한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다.

이 영화는 또한 마리사 토메이가 닉 밑에서 일하는 기발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광고 경영자 롤라 역을, 앨런 알다가 닉의 친구이자 성공적인 치료사인 댄 역을 연기한다.


 

왓 위민 원트 영화 줄거리

주인공 닉 마샬은 광고 경영자이다. 닉 마샬은 어느날 우연히 사고로 여성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닉은 그동안 여성을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이용해왔던 이기적인 남자이다. 하지만 욕조 사고가 있은 후 닉은 여자들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처음에 닉은 당황하지만, 곧 이 능력이 일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삶에서 큰 이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닉은 여성의 생각이 그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미묘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또한 여성들이 자신만큼이나 감정, 욕망, 야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한다.

닉이 여자들을 더 잘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그는 자신의 상사이자 성공한 사업가인 다아시 맥과이어의 신뢰와 존경을 얻기 시작한다. 곧 그들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마무리

이 영화는 닉이 그의 직업적인 삶과 개인적인 삶의 균형을 맞추면서 새로운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면서 유머뿐 아니라 따뜻한 시선으로 가득 차 있다. 닉은 여성들과 그들이 사회에서 하는 중요한 역할을 이해하고, 자신이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운다.

결론적으로 왓위민원트는 사랑과 인간관계, 인간정신의 복잡성 등을 주제로 탐구하는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영화다. 재능 있는 출연진과 남녀 관계에 대한 통찰력 있는 해설로 앞으로도 대대로 관객들을 즐겁게 하고 사로잡을 영화다.